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초코보] [초코보][달쵸] 봉바 뒷담화 및 욕설

생선먹고싶다
댓글: 55 개
조회: 17828
2019-06-15 06:56:58

안녕하세요 카벙클 서버 혀랙 입니다.

초코보 서버 달쵸 님이 하신 무례한 언사에 대해 sns 디엠으로 사과요청 드렸으나 할 마음 없으신 것 같아 원하시는 대로 욕설 신고 해드렸고 글도 올려드립니다.




(아래의 링크셸 대화는 6월 14일 저녁 익명으로 전달받았으며, 대화에 나오는 pvp 봉인된 바위섬 플레이 진행 일자는 6월 11일 새벽 입니다. 익명분이 누군지 알려지는것을 원하지 않아 흑백으로 올립니다.)












 연합이 쌈을 조또 못하는걸 아시면 님들이 아무말도 안하고 들으신 제 알람리딩보다 한타 안돼서 타워 다 뺏기는 연합 문제인걸 아실텐데 감정이 격하셨는지 제탓만 하고 계신건 잘 알겠구요. 그래서 제가 자살까지 해야하나요?

 위의 대화에 대해 건내받고 신고전에 달쵸님께 사과하실 생각 있으신지 sns 디엠을 보냈으며, 동시에 님께도 같은 내용의 디엠을 보내 상황설명과 동시에 사과받은 내용 아래 올립니다.









 ㅁ님께서 사사게 얘기를 하셨는데, 굳이 사사게 올릴 필요 없었을 뿐더러 욕설 신고 넣으면 그만이라 달쵸님 답만 기다리고 있었네요.


아래는 그 후에 달쵸님이 제게 보낸 디엠 전문입니다.








 6월 11일 진행된 pvp 봉인된 바위섬에서 리딩이 미흡했다는 내용과 동시에 게임내 익명이라는걸 이용해 욕설과 자살을 하라는 말씀을 서슴없이 내뱉는 언사에 같은 링크셸을 쓰시던 분께서 저를 아시는지 익명으로 디엠제보 해주셔서, 저 또한 신고전에 달쵸님의 디엠으로 대화를 요청 했지만 달쵸님께서는 제게 제대로 사과 하실 마음이 없으신 것과 더이상 대화가 통하지 않아 원하시는 대로 사사게에 내용첨부 해서 올려드립니다.

 본인들 링크셸에서 남 까시는건 자유신데, 그게 당사자 눈에 안띄게 하셨어야죠. 
그래놓고 사과는 커녕 적반하장으로 누군지 색출해서 내가 차후에 입을 피해는 막아야한다고 저한테 왜 추궁을 하세요?
그건 님이 알아서 하시구요 신고 넣어드렸으니까 경고든 정지든 받으시고 본인이 잘못한건 이해를 하시면 좋겠네요.
  

Lv1 생선먹고싶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