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 유저로서 가장큰 문제는 급한 저의 성격때문이었습니다.
던전을 돌다보면 물론 저도 100%그인던이나 토벌전등등 이해도를 가지고 하지는 않습니다.
무난하게 클리어하는경우도 있고 가까스로 클리어하는 경우도 생기지요.
잘모르시는분들도 있고 저보다 더 잘아시는분들도 많은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사게 등판한 모든 글들에 이유는
작은 실수때 좋게 말해드렷음 좋을것을 그냥 지켜보다가 계속 반복이 되어 이미 스트래스를 받은 상태에서 꺼낸경우에 다투게되고 결국 상대가 대꾸가 없거나 , 나랑 맞지않는다는 경우로 일을 크게 만드는 경우가 많앗습니다.
그인던에서 몹애드좀 나고 초보로서 잘못하고 그런것들을 탱으로서 조금 더 배려하고 제가아는것을 공유해드리는게 훨씩 효율적이라는걸 모르는것은 아닙니다.
크게 다툴때를 보면, 제 입장에서 이런경우들이 있었습니다.물론 잘햇다는것은 아니구요;
먼저 ,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분께 이건 저렇다 저건저렇다라고햇을경우 상대가 고깝게 받아들이는경우,
둘째로, 트러블이잇는 유저를 같은 토벌, 인던을 반복하다보니 자꾸만나서 또다시 트러블이 생기는경우,
셋째는 , 무슨말을해도 실수를 하고 있는 유저가 아무대꾸도 반응도 없이 같은실수를 계속하는경우,
마지막으로는 실수를 지적했는데 상대가 커플이라 같이 쌍욕으로 대응하는경우,
게임 저도 즐기려고 합니다.
어떤분이 제 관련글에 이런글을 올리셧죠, 탱이라고 파티원의실수를 다 감당하며 해야하는가.
초보의 실수는 그냥 다 넘어가도되고 탱이 그것을 감당못하면 책임전가만 당해야하는가.
제가 표현의 방식이 잘못됏고, 그로인해 여러 유저들께 피해를 입힌것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본인들 실수하신것에대해 저한테까지 떠넘기지는 말앗으면좋겟네요,
딜러분들 매칭 엄청안되는데 , 탱이 나가면 자기기다린시간 어쩌라고 그지랄이니 모니 하시져;
저또한 딜러가 본캐구여; 저도 겪어봣습니다. 딜러 매칭시간동안 탱하나 더키워서 탱으로 모은 석판으로 딜러 템 맞추는 1인입니다.
저도 스트래스 그렇게 까지 받으면서 하고싶진않으니 포기하는겁니다.
앞으로 토벌 및 레이드 던젼에서 뵙게 될분들도 많은데 이전에 저에 행동에대해 욕하시거나 선입견들을 가지시는건 어쩔수없다고 생각합니다.
고치려고 노력하고있으니 앞으로도 제가 뭐 잘못하고 그런것들에 대해 지적하시는것은 불만같지않겟습니다.
다들 청정 리바섭이라고 하시는데 닉넴같이 벌레같은 플레이는 그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하면서 제가 고쳐진다면 보여지겟져,
다들 즐판하시고 하루앞으로 다가오는 업데이트 후에 더욱더 즐기시기바랍니다.
두서없이 적어서 죄송하구요,,
사과문을 적을려고 시작한글인데 오히려 변명과 하소연만 들어놧네여,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비매너 플레이를 해서 피해를 본 여러 유저들께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