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루다서버에서 활동중엔 커피베이라고 합니다.
극타이탄도 아니고...................
ㅈ.......ㅈㅈ.....진!!!!!!!!!타이탄에서 만난 ONIX 탱커의 얘기를 하고자합니다.
물론 징징글이 될수도있으니 ..이해해주시길바랍니다.
무작위 토벌전 매칭 성공. 그것은 진.타.이.탄
초행분들 있다고 좋아하는 ONIX 탱커
공략해야하나?? 라고 말하다가 바닥조심하세요 안그럼 낙사합니다 라고 말하고 토벌전 시작.
고삐풀린 투우마냥 이리저리 떠도는 타이탄...
무자비하게 플레이어를 밟아버리는 타이탄..
ONIX 어리둥절..
왜 도발햇는데 안오지? 시스템에 대한 불만을 표출합니다.
그러다가 빠른 리를 하게되는데 이제는 잡아야하니 뭐가 문제가 되는지 말했습니다.
어글관리가 좀 안되는거 같다라고 한마디를 제가 하였습니다.
그러더니 자신의 탱실력에 흠집이 가기 싫었는지 저한테 시비를 걸더군요.
여기서 말 길어지면 트라이 오래될것 같아서 그냥 제가 사과하고 바로 다시 시작하려 했으나.
자꾸 판접자는 사과가 뭐 그따위냐는 둥 이런 기분 더럽다는둥 말이 많자 다른 파티원들분들도 ONIX분들을 뭐라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자꾸 공략공략 하는데 ... 타자치기 힘들어서 어글 못끌엇다는 둥 뭐라고 하지만
시작하기전에 바닥조심하라는 그 몇마디가 다였고 저한테 공략도 말 못하면서 등등 무시를 하더군요.
극타이탄이라면 물론 공략이 중요합니다 암요 그렇고 말구요 ..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말입니다...
진.타.이.탄 입니다.. 어느정도 초행분들 많아도 쉽게 깨는 그 진타이탄입니다.
진타이탄에서 공략 운운하면서 자기잘못 아니라고 파티 분위기 흐리는게 더 이상하다고 봅니다...
이런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훌륭한 탱분들도 같이 욕을 먹는 것 같습니다.
제 말투가 어린 말투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게임하면서 어린놈이구나 ? 라는 말은 이번에 처음들어봤습니다..
얼마나 나이를 드신분인지는 모르겠는데.. 하아........ 새벽에 게임하면서 좀 즐겁게 하려고 했으나..
이미.. 절레절레.. 그리고 제일 어이 없었던 점은.. 자기 편이없자 느그둘이 친구냐라고 하더군요..
하아.................
할말이없군요..
조심하세요 저번에도 이상한 햄버거탱커 본적이있어서 탱커분들 물론 잘해주시는 분들 많습니다.
미꾸라지 몇마리가 거의 저수지급 물을 흐리는 수준인데.. 저분도 답답햇는지... 채팅으로 사투리를 아주..
부산분이신거같더군요... 무섭..
만나면 칼맞을거같습니다 여러분 이글이 제 유서가 아니길 빕니다..ㅠㅠ
채팅창을 허접하게 찍어서 공개합니다.. 물론 다른분들은 제가 나쁘다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티원분들 총원은 저를 따라주더군요.. 인벤여러분의 판단을 믿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