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딘서버 Wedge입니다.
기분좋은 주말저녁에 한 파찾에 들어갔다가 일어난 일에 대해서 말씀드리려합니다.
아래는 파티채팅 전문입니다.
동일닉은 같은색으로 표기했습니다.
파장은 달콤한사탕님이시고
처음엔 시인과 백마자리가 비어있는 진성4층 파밍방이었습니다.
채팅에서 보시다시피
20시32분 입장했습니다.
이때 파찾상황이 7명 모집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한자리가 아예 비워져있었습니다.)
들어가서 템조율을 말하고 남은 파티원을 기다렸고
힐러님이 20시 42분에 입장(파랑박스) 역시 템조율을 마쳤습니다.
이때는 여쭤보진않았으나 처음부터 파찾도 7명모집에 한자리가 공석이니 미리 정해시진 분이 계신가보다라고생각했습니다.
저와 힐러분 외에는 지인분들이 많으셨는지 스샷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힐러분이 들어오셔서 바로 템 조율을 끝내고 저역시 이제 곧 출발하겠지라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는 파티채팅내용과같이 골드소서 돌발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들이 오갔고 돌발이벤트를 하시는것같았습니다.
저역시 골드소서내에 있었고 보통 비워둔자리 초대 하는동안 잠시 하시려니 하고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끝나고 나서도 별다른 초대도 그에대한 언급도 없으셔서 확인차 일부러 파찾내리신게 맞냐고 여쭤봤으며
그에대한 답변으로 올사람이 있다는 대답을 듣고 다른분과 같이 쩌는딜러/ 스님 등의 말로 몽크분이 오시는구나라고 알고있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사담은 계속오갔고 그러다 힐러분(파랑박스)분이 3-40분쯤에는 가야할것같은데 남은한분이 언제오시냐는 질문에는 대답도 안하시고 파티원들의 복권질문에는 대답하시는 모습에 저도 재차 질문했다가 더기다려봐야일것같아서 나왔습니다.
제가입장한시간이 8시 32분이고 힐러님도8시 42분입니다.
30분정도 그리고 힐러님역시 20분정도 기다리는사람에 대해 본인이먼저 누가올건데 몇분쯤일것같다라는 먼저 해주셔야 하는것아닌가요.
아니면 기다리다 질문한사람에게라도 대답해주셔야 되는데 그런것에 대해서는 답변도 없으시고
사탕님이외에도 새로들어오시는분에대해서 언급해주신분도 지인분이신것같으나 확신은 들지않아 따로 닉공개는 하지않았습니다.
전부 지인팟이 아니고 섞여 있을때는 기다리는 사람도 배려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