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멜 백마 글에 덧붙여 섰었던 세피 파밍팟 내용을 새로 올립니다.
이전 글에서 저는 댓글 달았던 사람이 사과했던 내용은 올리지 않았다라고 했는데 이건 오해였습니다.
댓글 다셨던분과 직접 이야기를 하면서
여기서 또 뭔가 오해가 있었구나 싶었습니다.
아래 스샷을 보면 댓글에 달리는 이미지 파일 아래쪽에 화살표가 있더군요
화살표를 누르면 이미지 전체가 나오고 그 이미지 전체에 제가 사과했던 내용이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사사게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 저런 기능이 있는지도 모르고 제멜백마 글을 작성하던 당시엔 댓글을 달았던 사람이 사실을 왜곡해서 악의적으로 전파했다는 생각에 반발심이 들었고 사과해야 할 입장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를 대며 여러분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했네요.
오해가 풀렸고 댓글 작성자의 마음이 제가 오해하여 생각했던 것과 다름을 확인하였기 다시 사과문을 올립니다.
본인은 미클리어인데 숙련자 파티에 들어가 댓글 작성자분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였고 파티원들에게 민폐를 끼쳤습니다.
이후 미안한 마음에 사사게에 올라오면 다시 사과해야겠다 싶어 기회를 보고 있었는데 마침 글이 올라와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약간의 오해가 있어서 과정이 매끄럽지 못 해서 죄송합니다.
여러 파티원분과 댓글 작성자분에게 제가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걸 글로 전해야 한다는게 안타깝고 부족함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드리고 앞으로 미클리어로 던전에서 마주치는 일은 없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이전 글에 제가 댓글 작성자분에 대해 썼었던 글들은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고 지금은 오해가 풀려서 눈녹듯 그일이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이전 글에 있는 본문과 댓글은 지금의 제 생각과 입장이 아님을 밝힙니다.
댓글에도 적어놨지만 백번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짜로 백번 미안해요. 제 마음이 전달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두번째 파티에서도 트러블이 있었는데 파밍팟이라는 자격요건을 무시하여 댓글 작성자분을 자진 탈퇴하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두번째 파티 참여한것도 제딴엔 미안한 마음에 잘못을 갚아보고자 그랬던건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렇게 행동하면 안 됐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전 글에서 제가 댓글 작성자분에게 상당히 적대적 태도를 가졌었는데 그건 오해에서 비롯된거 였으니까 지금은 아무런감정도 없습니다. 저랑 옷깃이 스쳤던 사람?
미안하게 생각하구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