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새싹입니다. 한달정도 됬는데 고민이생겼어요.

kariman
댓글: 2 개
조회: 1088
2018-01-31 04:54:17
적마를하다가 그냥 오리지널 캐스터딜 하고싶어서 흑마를 키우기 시작해서 만렙찍었습니다.

델타 일반 파밍 담주면 다교환할꺼같은데 영식이나 그다음 레이드등 용기사로 가야되나 막상 고민됩니다.

용기사도 만렙이긴한데 마음은 흑마인데 현실은 용기사인데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 됩니다.

공대 가고싶은데. 용기사로 가야되는걸까요.. 흑마는 미래가없나요

Lv13 karim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