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하우징 동거인 질문

콩캇
댓글: 2 개
조회: 2955
2018-01-31 21:14:52
같이 게임을 하는 분이랑 톤베리에 돈을 모아서 초반에 하우징 소형을 샀어요
제가 아닌 지인분이 소유주고 저는 동거인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돈이 제법 모여서 이번에는 새로 풀린 하우징 중형 이상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미 토지를 가진 경우에는 구매가 불가한 것 같아 제가 구매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될 경우 동거인 설정이 풀리거나 같이 게임을 하는 분에게 동거인 권한을 줄 수 없게 되나요?

아니면 제가 가진 토지와 지인분이 가진 토지가 다른 것으로 분류되어 둘 다 각자의 하우징에 동거인 설정이 가능할까요?

Lv1 콩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