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내용]새싹에게 직업 추천 부탁드립니다

고씨랑마씨
댓글: 6 개
조회: 1522
2018-01-31 14:05:22

안녕하세요 현재 40렙 흑마입니다

제가 키우려고 하는 직업은 흑마->용기사->적마 순서이고

닌자와 사무라이도 보지못했던 직업이라 관심이 있습니다

탱,힐은 안합니다


흑마는 재미있게 하고있는데 캐스팅이 기니까

필드에서는 조금 비효율적일수도 있다는 생각도들고

워낙 구리다는 얘기를 들어서 자꾸 딴데로 눈이가네요 우선 키우긴 키울거지만요


다른 직업에 대한 이해도가 1도없어서 제가 재밌게 했던 와우직업을 알려드리자면

파괴흑마,풍운,전투도적 이었고요

컨셉도 빛의기사, 흑마법사, 얼음마법, 토템소환, 정령소환 같이 특이한 직업군 좋아합니다

성능보단 컨셉충이고 애정으로 게임합니다

화려한 마법없이 퍽퍽때리기만하는 밀리직업 싫어하고 도트류도 안좋아합니다

힐러도 공격을 같이할수있다면 해볼의향이 있습니다


제가 손이 느린편은 아닌데 와우에 비해서 딜사이클이 많이 어려운지도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