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몰이는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말차맛
댓글: 5 개
조회: 991
2018-02-07 10:29:10


탱 키우기 시작해서 이제 50다되어가는데요
몰이랄것도 없어서 그냥 키웠는데 레벨업 조금 더 하면 몰이도 해야된다고 하니까... 헷갈려서 질문해요


지금까지는 세마리쯤 있으면 뛰어가면서 몹 한마리에 방던하고 1번찍고 주차한다음에 플래시 터트리고 걍 잡았는데요
몰이를 할때도 기본은 이거랑 비슷한거에요? 여러마리 있으니까 방던이 아니라 달려가서 바로 플래시치나요?
힐러 레벨링이나 무숙할때만 봐도 뛰는동안 딜러나 탱이 계속 도트 넣잖아요
그때 힐딜한테 어글 안튀는거보면 광어글을 미리 쳐두시는 거 같긴 한데

어떤 식으로 하는 건가요 궁금합니다 모르겠어요ㅠ 

Lv6 말차맛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