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뉴비 이용권 질문드립니다

센스메인악동
댓글: 3 개
조회: 884
2018-02-09 07:13:25

현재 9레벨로 35레벨까지 무료로 즐기고 있는데

무료판이다 보니 우편함기능을 사용못해서 아쉽습니다.

그래서 이용권을 지를까 생각중인데 현 9레벨상태에서 이용권을 결제하면

9레벨부터 30일이용권이라치면 이게 적용되는지

35레벨부터 30일 이용권이 적용되는데 그전부터 우편함을 사용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유길드는 레벨제한이 있는건가요, 무료판은 사용 못하는 기능인가요?

Lv8 센스메인악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