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복귀유저 입니다 질문 드립니다!!

야구좋앙
댓글: 2 개
조회: 835
2018-02-08 20:10:36

 50만렙일때 15년도에 한창 하다가 만렙찍고...

접었다가 이번에 다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사무라이가 멋져보여가지고 사무라이로 전직까지는 했는데..

레벨업을 도대체 어디서 해야되고 장비를 어떻게맞춰가고 이런걸 하나도 모르겠네요;;;

어떻게해야되나요?ㅠㅠ 대충 가이드라인이라도 잡아주세요

메인퀘스트를 하려해도 없는거같고.. 그리고 금빛초코보 깃털10개가 있는데 이걸로 뭐 장비를 구매할수있나요?

기억이 하나도안나네요 ㅠㅠ

Lv1 야구좋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