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복귀유저 모험록질문드려요

아이콘 이유카
댓글: 1 개
조회: 1138
2018-04-18 00:11:43

예전에 몇일잠깐할때 스타터팩 샀었거든요



새로운맘으로 톤베리 섭에서 다른직업으로 해볼려고

그냥 귀환팩을 질렀씁니다.




그랬더니

60렙에 그냥 퀘스트 하나도 안깨진상태로 첫마을인데...







제가 그냥 빨리 상위컨텐츠 즐기고싶은데 창천 모험록사면되는건가요?



  아니면 퀘만 밀면 은근히 금방미나요?> 





(모험록 단독이 비싸서요..근데 메인퀘 다미는데 몇일 몇주걸리면 살생각입니다)

  (전 당연히 창천부터 시작할줄알았는데 멘붕이엇습니)


Lv76 이유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