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흑마도사 하다가 너무 마법쓸게 많고 복잡해서 포기한 사람입니다.

도쿄아저씨
댓글: 3 개
조회: 1945
2018-04-18 12:21:34

흑마도사 마법이 종류가 너무많아요 거의 레이드 같은거 할때 10개 버튼이상 신경써야되는데

 

무슨 타이밍왓을때 데미지 늘리려고 뭐 써주고 시간 몇초인데 떨어지면 또 뭐써야하고 이런게 너무복잡해서..

 

파판14에서 가장 조작이 간단하고 스킬이 간단한 구조의 케릭터는 어떤건가요?

 

마땅히 직업을 못찾으면 흑마도사 다시 해야되나요.ㅠㅠ?

 

진지한 질문....

 

답변 길게 자세히 해주세요..

Lv60 도쿄아저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