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룩템에 대해 여쭤볼께 있어서요..

아이콘 요이땅
댓글: 2 개
조회: 2503
2018-04-19 22:24:49
아이템 외형 사이트를 보는데..

"아네모스" 라는 룩템을 착용한 스샷이 많이 보이드라구요..

영어로는 "anemos" 라고 되어있구요..

아네모스 자켓, 아네모스 멜빵, 아네모스 부츠 이렇게 봤는데..

아네모스 자켓의 외형은 현재 채집장비로 있는거 같고.. 아네모스 멜빵은 쌍고치 멜빵 제작사 아이템이랑 같더라구요..

4.2 패치에 추가 되는건지 궁금해서..혹시나 아시는분이 계실까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Lv70 요이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