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처참한 소환사딜.. 60 딜싸좀 알려주세요..

i파란토끼
조회: 1677
2018-04-26 05:55:42

소환사 점핑했는데 던전갔다가 딜이 너무 극혐이 나와버렸습니다.....
홍련진입해야하는데 진짜 욕먹을 딜이라 그냥 냅두고있어요...ㅠㅠㅠ
솬사분들 쓰시는 딜싸와 팁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ㅠㅠ
너무어렵고 이해안가네요;ㅁ;
 
60광딜,60단일딜,저렙구간 딜싸와 팁만 알려주시면 
60 이후 딜싸는 제가 열심히 공부해서 알아보겠습니다ㅠㅠㅠ
(실은 60이후 딜싸는 아직열리지도않아서 이건 들어도 잘모를것같아서요ㅠ)

Lv65 i파란토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