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새싹 모험록 질문 있습니다!!

Sundaybread
댓글: 2 개
조회: 1636
2018-04-27 19:42:01
최근까지 초코보서버에 41까지 음유시인을 키워놨는데여 톤베리 서버 이벤트또한 최근에 봐버려서
계정을 새로파고 레벨올려주는 모험록을 쓰려고 합니다. 

레벨만 올려주는 모험록을 써서 음유시인 60까지 만들면 꼭 음유시인이 아닌 다른 클레스로 메인퀘를 처음부터 할 수 있는건가여??

그리고 적마도사는 언제 열리는건가여??
그리고 그리고 적마도사 열린 다음부터 적마도사로 메인퀘 진행하는게 가능한가여??

Lv74 Sundaybrea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