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제 막 시작하려는 초보입니다.

설화령후
댓글: 7 개
조회: 1483
2018-04-26 19:57:26

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하는 초보입니다


제가 30시간을 정량제 해서 하다보니 재미가 있길래


정액제를 사려고 합니다


그런데 스타터팩?(모험록이 있는) 과 일반 정액제(환상약포함) 이 있더군요


그중에서 뭘 해야할지 고민되서 질문합니다.


천천히 레벨 올리면서 알아가는게 좋은지 아니면 60레벨 만들고 겪어보는게 좋은지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Lv4 설화령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