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탱스왑 질문....

아이콘 21per
댓글: 10 개
조회: 2478
2018-05-10 09:46:44
탱스왑 이해를 못해서 레이드 도전을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다른탱커님과 언제 바꿀지 조율하라고 하는데, 아예 초행이라 그게 언제인지도 모르겠고...

영상보면 보스가 길게 캐스팅 시전할때 바꾸라고 하는데, 그러면 그 똑같은 스킬을 캐스팅할때마다 탱스왑을 하는건가요?

서브탱이 도발을 쓰고 멘탱이 그걸보고 기피를 쓰는게 맞나요?

Lv0 21p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