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오케스트리온 곡 질문드립니다.

멜멜알
댓글: 1 개
조회: 2208
2018-05-12 21:36:52
매우 부끄럽지만… 언약하실 분한테 나름 이벤트 식으로 반지 드리고 싶어서ㅋㅋㅋㅋ집 꾸미고 선물 준비하고 하고 있는데, 오케스트리온 노래가 다 우중충~전투~ 같은 느낌밖에 없더라구요. 찾아봐도 나오질 않아서 그러는데 혹시 오케스트리온 노래를 미리 들을 수 있는 링크나, 노래를 정리해둔 글 같은 게 있을까요? 밝거나 신나는 노래 추천해주셔도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ㅠㅠ)!

Lv9 멜멜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