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다렉11 on/off 무슨 차이인가요?

포로리o
댓글: 3 개
조회: 10466
2018-05-12 08:36:34
자려고 누웠다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며칠 전에 로그인을 했는데 갑자기 프레임이 떨어지고, cpu 점유율이 40퍼가 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원인을 찾다가 실수로 런처 로그인시 다렉 11 옵션을 끈 상태로 로그인 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켜고 접속하니까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고, 점유율도 절반 가까이 떨어졌는데요.

컴알못이 생각하기에는 다렉11이 더 고 사양(?)이라서
cpu 점유율도 높고 렉도 더 걸릴 것 같고 그런데 왜 그 반대일까요?
최적화의 문제일까요? 무슨 차이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Lv67 포로리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