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안녕하세요 새싹입니다..흑흑..도와주세요..

강수십년
댓글: 4 개
조회: 1786
2018-06-10 15:41:28
안녕하세요. 저는 새싹입니다.
3일전에 시작했고 흑마도사 스타터 팩을 샀습니다.
사용도 했습니다!
저..그런데..

직업 주술사가 아니라 흑마도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킬도 분명 흑마도사 스킬까지 다 있었는데
실수로 어부 장비세트에 그게 돼서..
주술사 장비세트에서 다시 장비 세팅을 했더니

흑마도사가 아니라 주술사로만 있어요..
스킬도 주술사 스킬만 남았어요 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Lv38 강수십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