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4.2 근딜 직업 기대치

DeathMessage
댓글: 1 개
조회: 2425
2018-06-11 13:29:16
글섭이라곤 가끔 패치노트 미리 보는용도와 공략보는 용으로 밖에 안쓰는 토종 한섭유저입니다..

4.2 버전이 되선
몽크가 상향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몽크는 유틸기의 쿨타임 대폭 감소로 알고있습니다.

그렇다면 근거리 딜러 용닌몽사 중에 기대치가 가장 높게 잡혀있는건 역시 몽크인가요..?

현재 곧 4.3까지 나올 글섭 유저분들에게 여쭤보고 싶습니다
용기사와 닌자는 그대로이며
사무 인식은 주전이 상향먹는 4.2에서도 여전히 안좋은가요?
인식이 더 안좋았던 몽크는 어떻게 보여지고있나요?

Lv6 DeathMessag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