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하우징 이사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분노조절문제
댓글: 4 개
조회: 3310
2018-06-27 10:04:33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하우징과 부대하우징을 각각 1채씩 소유하고 있는 부대장입니다.
지난 번 하우징 때 대형집을 노리다 실패하고 중형집에 머물렀는데, 7월 하우징 때 다시 대형으로 갈까 합니다.

다음 하우징이 부대 하우징으로 우선된다고 하는데 이건 이사도 포함인가요? 개인집 1, 부대집 1인 상태에서 다음 하우징 때 부대집을 이사해도 문제가 있다거나 그러진 않나요?

Lv10 분노조절문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