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오랜만에 복귀해서 직업을 하나 잡아보려고합니다!

아이콘 아즈가릿타
댓글: 4 개
조회: 1931
2018-07-01 01:02:58
일단 기존에 하던 잡은 소환사와 흑마도사인데 흑마는 많이 힘들어졋다고하고 소환사는 스킬이 많아서 그런지 좀 헷갈리네요.
그래서 새로 60렙 패키지 하나를 사서 잡하나를 올리려하는데 뭐가좋을까요?
스킬을 빠르게 연계할수 잇는 캐릭이었으면 좋겟습니다.
스킬하나 쓰고 쿨타임 기다리기가 좀 지루하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소환사를 계속 하는게 나으려나요?

Lv33 아즈가릿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