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초보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Resky1
댓글: 2 개
조회: 1791
2018-07-01 08:22:59

파판시작한지 20일정도 되는 초보유저입니다.


용기사 스타터팩으로 키우고있고 현재 4층장비까지 파밍은 다했는데..


7월10일에 시그마 영식 패치때문에 공대가입을 하고싶은데 보니까 캐릭터 이해도와 미터기딜량 제작템을 준비해야되던데


1. 영식 딜량은 어느정도이상나오면되나요? 조합마다 다르지만 2층은 평균 5천좀넘게나오고


   4층은 아직 미숙해서 한두번죽으면 4300~4500나오고 안죽으면 몇백더나옵니다..


2. 제작템에 금단준비를하라고되어있던데 금단이 마테리쟈를 더박는걸 뜻하는게 맞나요? 금액은 어느정도 들어가나요?


3. 번외로 용기사말고 다른딜러하나 키우려고하는데 사무 음유 기공 흑마 중에 뭐가 괜찮을까요?


                                                           답변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Lv11 Resky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