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파판 다운로드 이후 실행이 안돼요

온실맨
댓글: 1 개
조회: 1953
2018-07-02 22:04:38


컴 사양은 이렇고 DirectX 오류(3000000)가 나서 NVIDEA인가도 다시깔고 다이렉트도 다시 깔았는데도 렉이 너무 심해서 인겜에서 아무것도 못할수준이고 접속도 5번에 겨우 한번 할까말까에요 뭐가 문제죠....? 지금 컴 포맷하고 드라이버 다시 깔아보려고 하긴 하는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ㅠㅠ 검색이랑 공홈 FAQ도 찾아보고 다 했습니다

인터넷은 500mb 써요 혹시나 인터넷 속도 문제일까요....ㅠ

Lv1 온실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