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신규유저 문의좀 드릴게영...

Laevatine
댓글: 4 개
조회: 1946
2018-07-03 22:27:48

 

할 게임이 없어서 손대보려고 하는데 문의좀 드릴게영

 

 

1. 넥슨 계정으로 플레이하는거랑 네이버 계정으로 플레이하는거랑 서버는 동일한가요?

 

2. 서버는 톤베리? 로 하면 되나요? 공홈 보니까 이벤트한다는거같던데..

 

3. 손에 자신이 없는데.. 이 게임 발컨이면 플레이 힘드나요?

 

4. 직업 여러개 할수있다던데 처음에 할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Lv4 Laevatin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