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모니터 두개 쓰는데

아이콘 jojokyung
댓글: 1 개
조회: 2017
2018-07-05 05:24:50
메인모니터에 전체 화면으로하고 싶은데 자꾸 쪼깐한 서브모니터에서 되네요 디스플레이 설정가서 큰 모니터 번호 2번인거 확인하고 설정에 2번 누르고 전체 화면 설정해서 껐다 켜도 계속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은모니터를 주 모니터로 해놓고 큰걸 서브로 돌렸는데 주모니터 설정을 바꾸면 될려나...


Lv53 jojokyu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