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망궁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

아이콘 DarkThirty
댓글: 3 개
조회: 2448
2018-07-26 12:28:23
3.0때 쉬었다가 4.2 기념 복귀한 복귀헌싹(!!) 입니다.

쉬엄쉬엄 메인퀘를 따라가며 겨우 만랩찍고 부직업을 키우려고 보니 망궁이란게 생겼더군요.

팁게에 이것저것 찾아가며 어느정도 파악은 했는데 궁금한점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데이터 슬롯이 두개가 있고 각각 진행상황에 대해서 랜덤 또는 고정 파티로 진행사항이 저장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장비의 강화상태나 층별 진행사항이 어떤식으로 저장되고 사용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들면 1번슬롯에 20/20강, 최대 진행이 50층인 경우, 2번슬롯으로 신규 직업 또는 동일 직업 시작시 

20/20 50층부터 진행되는지 아니면 1/1, 1층부터 시작하는지가 궁금합니다.

Lv78 DarkThirt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