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뉴비인디요... 게임패드로 파판14하는데요 ! 질문있숩니다

Kyjs
댓글: 2 개
조회: 1895
2018-07-27 17:20:12
게임패드 (싸이복스2) 로 게임을 플레이하려고하는데요 
키보드랑 마우스 할때처럼 TAB 키 누르면 바로 적을 인지하고 또 누르면 다른적으로 인지하는 그런 키 게임패드는 없나요..  ??  게임패드에 TAB 키 같은기능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게임패드 좋은기능있으면 더 알려주시면 감사 ㅎㅎ 

Lv73 Kyj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