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파판 복귀각 보고있는데 할만한가요???

루크랜서드
댓글: 4 개
조회: 2160
2018-07-27 00:34:10
예전에 블소하다가 경주마 마냥 내달리는거에 지쳐서
파판으로 넘어왔다가 컴이 사망신고 하는바람에
(용기사 나왔던거 같고  접은지 한참후에 대재앙이...)
접었다가  핵미사일 떨어졌다고 들은후에 파판 잊고
있다가 로아 클베도 해보고 또다시 블소에 골수까지
빨리다가   어디 힐링게임 없나... 하고 생각하니
파판이 생각나서....

아직 파판 할만한가요??  좀 여유롭게 겜하고 싶은데...
아 그리고 키우던케릭이 60이고 모그리섭?  으로 옮겨져 있던데 이벤트가 있는거 같은데 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새로 계정파서 하는것보단 60짤  하는게 좋을까요??

Lv58 루크랜서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