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복귀 유저인데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tmtmtmtm
댓글: 2 개
조회: 1555
2018-08-24 18:44:50

지금 레벨 50이고 창천 스토리 진행중입니다.


용기사가 주인공이라그래서 원래 키우던 용기사 그대로 키우고있습니다.


근데 워낙 오랜만에 돌아온것이다보니 뭘해야할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예전에 할때는 일퀘도 돌고, 무작위 던전도 돌고 한것같은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서요 ㅜㅜ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1. 일퀘나 무작위 던전 등 날마다 하면 좋은 것에는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2. 일퀘, 무작위 던전 같은 서브적인것은 하지말고 메인퀘만 미는 것이 좋을까요?


3. 지금 아이템레벨이 122인데 장비는 이대로도 괜찮을까요? (복귀템은 60레벨 제한이라..)

Lv54 tmtmtmt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