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탱 주차관련해서 궁금해요 'ㅁ'

세포생물학
댓글: 6 개
조회: 1602
2018-08-25 14:52:59
저레벨 레벨링 던전은 몰이할 일이 별로 없는데..

50/60 던전부터 슬슬 몰이를 시작하잖아요 'ㅁ'

그래서 몰아요.. 막 몰아요..

그리고 공격시작하면 에어리어 공격하는 적들도 장판을 키는데

천무쓰면 그냥 맞다이 하는데 'ㅁ'

천무가 아닐때는 에어리어 피하고자 자리를 벗어나는데

그 때 때마침 다른 적이 에어리어를 해서 

하다보니 빙글빙글 도는 형태가 되서

같은 팀원들도 에어리어 범위에 포함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ㅁ;

다행히 팀원 분들도 알아서 에어리어 피해주셔서 다행이긴한데..

원래 몰이 때는 이런건가요

아님 제가 주차를 이상하게 하는 건가요?

흠.. 몰이시의 주차를 잘 모르겠네요 'ㅁ';;;

Lv75 세포생물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