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환술사 30렙 찍고 주술사로 바꿔서 흑마도사 되려고 하는데 질문좀요 ^^

범팔이
댓글: 3 개
조회: 2056
2018-08-25 06:02:13
환술사 30렙 찍으면 흑마도사 되는 줄로 잘못 알고

클래스 체인지 해서 주술사로 일단 바꿨습니다. 주술사 렙 1인데요

여기서 궁금한게 환술사로 자연스럽게 시작해서 메인퀘만 해서

30렙 찍었거든요?

2틀동안 나름 열심히 해서 렙 30까지 올렸는데 주술사로 전직하고 나서 주술사 지팡이로 바꾸니깐

다시 렙1이 되서 허무하네요... 아깝기도 하고..

본론으로 넘어가면 주술사 30렙까지 울다하에서 다시 메인퀘로 시작해야되나요?

아니면 주술사 전용 퀘스트를 해야되나요? 둘다 해야되나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Lv2 범팔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