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그냥 호날두가 메시 아래라는것만 인정하면 됨

디아스
댓글: 11 개
조회: 263
2026-06-24 10:09:47
그럼 걍 모두가 있는 그대로 둘의 황혼기를 즐기는데
꼭 저걸 인정안하고 기어오르니까 맨날 싸우는거 아님

인생은 호날두처럼? 그래 돈믿고 스타성믿고
이여자 저여자 다 들쑤시고 다니고 싶어하는
니들 인생 모토는 알겠으니까 그건 알아서 하고 ㅋㅋㅋ

축구에 한해서만 메시 밑인거 깔끔하게 인정하고
이제 그만 기어오르지 않을래?

Lv49 디아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