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축] 축구 좀만 볼줄알면 체코전때

국데워라금순
댓글: 8 개
조회: 359
추천: 1
2026-06-25 19:14:06
체코가 개같이 못한거 알거고
나는 체코가 마치 피3때 메르테사커 11명으로 팀짜놓은것같은
체감이 회면으로도 느껴지더라 그렇게 어찌어찌 이기길래
체코가 존나 못해서 이긴거같다고 사람들이 말꺼내면
무지성 국뽕들이 "아니라구욧 태극전사들이 잘해서 이긴거라구욧"
이지랄로 말도못꺼내게 입틀막 하고 남아공은
뭐 이미 이겨놓은 경기인냥 호들갑 떨더니 ㅋㅋㅋㅋ
오늘 경기보면 솔직히 a조 경기력 따져보면
남아공 우리보다잘함 / 한국 너무못함 / 체코 개쓰레기팀
이래서 실력대로 순위 가져간게 맞다고 보는데
무지성 국뽕들은 왜 남아공이 잘한건 인정을 안함?
우리의 문제도 존나 맞는 말인데 걍 남아공이 우리보다 잘했어
좆밥한테 맞았는데 좆밥이 쎄다는걸 인정안하고
왜 내 가정환경이랑 이런걸 걸고넘어져?
걍 남아공>한국>체코 이렇게 인정하고 넘어가자
감독 선수 랭킹 이런거 다 무시하고 남아공이 우리보다 축구잘함

Lv25 국데워라금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