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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총카이 개선안 따윈 바라지도 않습니다...

려라
댓글: 2 개
조회: 1521
추천: 3
2021-02-22 06:16:54
솔직하게 유저나 게임사나
남케릭차별 + 원거리캐릭 차별 때문에
카이 밸런스 패치나 버프는 기대도 안합니다

그냥 장비랑 캐릭변경권이나 내줬으면 합니다.


- 총카이 버그와 불편사항 -

1. 스킬시전후 케릭 굳거나 스킬 사용불가, 평타불가 
(구르거나 평타나 스킬을 써야 풀림)

2 .리로드 사용시 케릭 홀딩현상 (제자리에서 리로드시 홀딩)

3. 회피기 즉 구르기 사용시 뒤로가는 현상 (방향키를 앞으로 눌러도 뒤로나감, 
회피거리로 짧고 시간도 짧은데 앞으로 계속 도망가하는 상황에 뒤로 나간다??;;)

4. 총카이 홀딩기 시전시 뒤에 공간이 없으면 반홀딩 & 취소
( 반홀딩 시 보스가 그로기는 되는데 그로기 시간이 짧음)

5. 홀딩기 걸린 몹들 위,아래 움직임
( 다른사람이 홀딩기 시, 특히 인간형!! 제자리에서 위,아래로 움직이는데
거스팅이나 피어싱 스킬 시전중이면 명중확률 떨어짐 = dps 떨어짐)

6. 거스팅 버그 및 명중률 저하 (변신포함)
(총카이 dps 1/3 이 거스팅인데 볼트리볼버, 퀵리볼버의 고질적 굳는 현상때문에
볼트리볼버 2단계인 거스팅이나 아토믹이 시전불가 함. 다시 1단계부터 시전해야함
보스몹들 스킬시전어글& 장판 &스킬캔슬 + 인간형 몬스터의 현란한 움직임,
히트박스로 한 두발쏘고 캔슬당하거나 절반도 못마출때도 있음!! 
세자르,아이단은 진짜 욕 나옵니다!! 
킬준비시간도 느린데 시전할려고 하면 보스톱들이 어글이 끌려서 톡 건들이면
캔슬당함
거기에 팔라딘 변신중에 거스팅 시전시 내가쏘는 흰색코코볼 때문에 
화면이 가려져서 감으로 쏘고 있어야함...)

6. 총카이 홀딩기 근본적인 모션문제 (앞으로 살짝움직이며 폭탄을 던짐, 시전시간도
느리고 범위로 작음, 빗 날확률 높음)

7. 아토믹 버그 ( 총카이는 아토믹이란 스킬이 매우 중요함!!! 보통 레이드 한판에
한번쓰거나 운좋아야 2번쓰는기술이지만 총 dps 올리는 핵심 스킬임.
아토믹이 명중했지만 몬스터가 움직이거나 거리가 멀어지거나 각종 이상한 오브젝트
로 인해 공중분해, 옆구리나 허벅지 사이로 사라짐 = 빗나감)

8. 피어싱,블렛 사용중 왜 물약을 못먹는건데 도대체 ㅋㅋㅋ
피어싱은 5발이나 되는데 그거 다쏠때까지 물약 못먹는건 레이드나 결사대에서 
보스가 장판이나 스킬 연속으로 쓰는데 피어싱이나 블렛 사용중이면 회피기 실패시 피가없으면 그냥 죽으라는거 아닌가요?
 
9. 그 외 총카이는 sp수급이 중요한 캐릭이라 차분한같은 인챈이 여부에 
dps차이가 심하고, 평타= 총알을 계속 맞춰야 하는 케릭인데 
평타도 각종 자잘한 버그로 인해빗 맞거나 씹히거나 = 고질적인 히트박스 문제, 
특히 인간형 몹들 히트박스를 점점 줄이거나 작게 만들어서 그런듯합니다



일단 카이캐릭 태생부터 지금까지 있는 자잘한버그들 못 고치는게 아니고
안 고치는거 아닌가요? 

활카이도 버그랑 개선점은 많지만 (총만키워서 잘모름) 총카이 고정버그
있는거 엄청많은데 절대 버프나 개선은 했다는건 볼 수가 없습니다.

버프는 무슨... 있는 버그나 고쳐줄생각이나 했으면....

게임사는 남캐릭 돈 안되니깐 신경 안쓰고, 거기에 원거리 캐릭에
너프(몹 장판&캔슬)를 줘야 캐릭터간 dps 밸런스 및 난이도 때문에 
점점 가두리 양식처럼 근접전으로 싸우게 만들고, 
히트박스는 점점 작게 만들고,

다른캐릭 유저들도 마영전 특유의 남캐릭 차별+ 원거리 차별 때문에
카록 캐릭터의 힘겨루기는 %뎀을 주자 코어를 더 주자라는 
여론이나 말도 있지만은
카이의 경우 팀 sp수급+골드추가+물욕템확률 증가(타라타레이드)를 하는데
부파나 밴드를 해줘도 나이스!감사합니다! 해주는 고마우신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경험상 요즘 카록 힘겨루기는 호응이 좋은데, 카이부파&밴드는 하던말던이고, 
가끔 밴드 안쓴다고 훈수 및 욕은 옵션입니다....

( 일부유저분들 중에는 부파는 그냥 몹떄리다 보면 자동으로 되는걸로 아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카이없어도 부파가 가능하시만 카이캐릭터가 마음먹고 부파한다고 하면 다른캐릭터보다 몇배는 쉽거나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빠전&보상 패치로 유저끼리 싸우게 만들어 놓고, 선심쓰듯 이벤트성으로 
밸런스패치 하는거 같은데, 지금까지 캐릭터간 밸런스똥망급으로 조절했는데  
캐릭터만 18개에 1,2차무기까지 수 십개 인데 각종스킬까지 계산해서 유저들이 원하는만큼 밸런스패치가 가능 할까요?
대충 심각하거나 인기많은 캐릭터만 버프 해줬다가 
여기저기서 말나오면 너프하겠죠...

결론은 나도 쉽고 짱쌘 카엘이나 테사하고 싶으니
장비변경권 이라도 만들어줘라!!!!!!!!!!!!

Lv14 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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