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디어 되메작이 끝났어요..

아이콘 냉대
댓글: 4 개
조회: 589
2015-05-22 00:31:06


올해 초 부터 3성짜리 하나씩 사서 파츠 교체하고 고생고생하던게 눈에 선한데 마지막은 3연속으로 성공해주는 ㅠ

벨게에 굇수분들이 너무 많아서 아직 부족한 스펙같지만..
그래도 벽 하나를 뚫은 기분이네요

이제 스펙상승은 한동안 쉬다가 방학 때 다시 시작을..

악세가 에메,번각,지배자 이런거라서 힘,의지가 좀 낮은데 그걸 보완할지,
균열블펄을 졸업하고 깨치경계를 직작해서 부족한 크리를 보완할지 고민되네요

제일 유력한걸로는 아마킹을 팔고 90제 13강으로 갈아타는걸 고려중입니다 힣

Lv72 냉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