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벨 여러분 길레가세요

아이콘 Sodo
댓글: 14 개
조회: 607
2015-05-22 17:34:26
제가 보통 길레에서 검벨로 4~5등 정도 나왔었습니다.
길레가 그렇듯이 공제한이 없다보니 터무니없는 스팩도 몇분계시고 해서요
무튼 1등이 22%정도할때 한 16~17%했는데
지금 이 이벤트로 할만하네요
제가 늘상 주장해오던 검벨의 3대 문제점
sp 스태미너 1타역경직중에서
sp가 해결되니깐 이건 뭐....
특히 변신까지 하니깐 검의 슬하를 쿨마다 돌려도 타이푼이 안끊김....(물론 고양이씁니다)
진짜 신세경이네요

이니부자

Lv77 Sod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