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크게 우는 아기새가 먼저 먹이를 먹는다?

아이콘 현아닮은애
댓글: 7 개
조회: 616
2015-05-22 01:49:55







그냥 주관적인 넋두리 좀 할께용.
인벤 다른 직게 쭉보면
상대적으로 병크나 친목펑 어글러펑
싸움이 거의 없던 게시판이
벨게랑 카게인뎅
그만큼 게시판 유저분들이
조용조용하세영.

다만 반작용으로 캐릭 개편이나 버그수정
텍스쳐 상향에서 후순위로 밀린(?)
느낌이 강해용.
듀블벨라는 그렇다쳐도 검벨라는
어떻게보면 망한 상황인데영 ㅠㅠ
벨게유저도 이제 좀 적극적으로
존재어필을 해야될까여??

Lv54 현아닮은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