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벨모닝한 아침입니다

아이콘 호죠사키
댓글: 2 개
조회: 126
2015-05-28 07:51:20
자기 전에 올린 글을 보니
으... 누적 ap만 눈에 보여 웃프내요
언제 스킬 찍구 뭐하구 할지 참...
장비야 뭐 안쓰면 골드가 모이니 상관없다지만요
정 안되면 리시타나 아리샤 템 중 두어개 팔아두 되구
Ap이벤트라던가 점검 패키지 안들어오려나 그런 생각만 해보고 있습니다 orz
뭔가 획기적으로 ap를 긁어 모을 방법 없을까요
골탐은 너무나도 많이 남은 것 같내요
8월정도에 할듯하니

Lv70 호죠사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