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디어 무기를 샀네요

레시아나
댓글: 12 개
조회: 367
2015-05-28 15:16:35
장장 열흘만에!!!
몇몇 매물이 나왔지만 가격차이로 인해 사지 못하고 넘겼는데
다행히 어제 제가 생각하는거랑 비슷하게 팔아주신 분이 계셔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약간은 더 드리고 샀지만 기분이 좋네요
사자마자 안정을 44로 바꿔주고
이제 예리랑 접미인챈만 바꾸고 천천히 스펙업글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경계듀블이라 아무래도 프무매룬을 써야할때가 온거 같은데...
매혹무기 추천 부탁드려요~
거기다 13강이펙트에 어울릴만한 염색도 추천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합니다!

Lv75 레시아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