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푸념주의]새벽의 실수...의 산물

아이콘 수안느
댓글: 8 개
조회: 817
2015-05-29 03:20:08

 

아 진짜 돈 모으기 힘드네요...

 

진짜 진짜로 타이틀 노기를 시작 할까 하는 마음에 듀블을 만들었는데

 

가볍게 만들어볼까? 3성은 띄워야지?

 

진짜 안뜨네!!! 결국 3성이다!!!! 2시쯤 자야징

 

파츠가 몇개는 주황이여야겠지? 캐릭 돌면서 줍줍...

 

강화도 적당히는 해야할꺼 같은데... 왜 돈이 없지?!

 

아 전승석..... 크하~

 

분명 돈을 열심히 모을려했는데!!!

 

다들 모을려했는데 시간과 모은돈이 순식간에 증발하는 현상을 경험하신 일 있으면

 

공유좀요... +이러한 사태를 방지하기 위한!!! 팁을 구합니다.!!!

 

 

어여쁜 스쿼셔가 나의 거의 두시간을 잡아먹다니... 크아!!!

 

내구도 바를 숨긴건... 차마 보여드리기가... 퍼거스님 강비는 왜 비싼지 알겠어요

 

이제 알았으니까... 모르게 해주세요

Lv72 수안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