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깡패라는 허크를 키워보고 싶다는 마음에 허크를 만들고, 키우기 시작한지 어언 이주일이 되어갑니다.
그럼에도 56밖에 찍지못한 주인장의 똥근성에 경의를 표하며, 오늘 연습모드로 놀다가 찾은 버그를 말해보겠습니다.
타격횟수/행동불능은 신경쓰지 마시고..하하하 자 보스가 절 때립니다.
쳐내기를 위한 우클릭 버튼까지 보이는 것으로 강철 효과가 발동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철벽 이펙트가 눈에 보 ㅇ
고양아, 내가 납득이 가게 설명을 해봐.
600의 체력이 달았고, 이 피해량은 65% 피해 감소 효과조차도 적용 안된 트루데미지입니다.
사실 위의 것은 잘 모르겠으나, 600이 그냥 철벽 효과였다면 철벽 효과가 없을 때 1800 정도의 체력이 소모된다는 건데, 저는 두대 맞고 빈사상태가 된 적이 없습니다.
저 공격의 후속타에 맞았다고 하기에는 보라색의 데미지 표시가 뜨지 않았고, 넉백 또한 없었으며,
항상 1의 체력을 남기고 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 보스의 다른 패턴 (달리기)와 다른 많은 보스들에게도 위와 같은 현상이 거의 100%에 가까운 확률로 발견되었습니다.
안그래도 플레이해오면서 '강철을 해도 피가 다는 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니 어처구니가 없군요.
철벽으로 막는다-쳐내기x, 피해량 65% 감소
강철로 막는다-쳐내기o, 피해량 감소 없음
이것이 설계대로라면, 허크는 도저히 쓸래야 쓸 수가 없는 망한 캐릭터의 예입니다. 누가봐도 버그가 분명하며,
반드시 빠른 시간 내에 고쳐져야 할 심각한 버그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본 것중에 틀린 부분이 있거나 제 생각이 잘못되었으면 댓글로 알려 주세요.
허크 오래 하신 분들도 공감하시거나 버그가 확실하다고 생각되면 문의 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