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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속 영향 받습니다.
스킬 설명에는
F랭 0.6초, E랭 0.63초, D랭 0.67초, C랭 0.7초, B랭 0.73초, A랭 0.77초로 나와있습니다만
원본데이터는
F랭 36프레임, E랭 38프레임, D랭 40프레임, C랭 42프레임, B랭 44프레임, A랭 46프레임으로,
지난 번 알려드릴 땐 1프레임당 0.016초로 유추했지만
위의 0.6초가 36프레임이 확실하다면
1프레임당 0.0167(5째자리 반올림)초, 즉 60FPS가 맞아떨어지는군요.
지난 번 잘못 알려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_-
여튼 원본대로 계산시
F랭 0.6초, E랭 0.6333초, D랭 0.6667초, C랭 0.7초, B랭 0.7333초, A랭 0.7667초로,
언제나 그렇듯 마영전식의 반올림 표시입니다.
그러나 원본데이터가 초단위가 아닌 프레임 단위이기 때문에
AE_STATE_SET_CONDITION As_Cond_ScalablePlayRateByAtkSpeed라는 항목이 있다면
100% 공속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공속 50에 최소키인 분은
곱하기 200/{(200+50)*1.05} 하여,
F랭 0.4571초, E랭 0.4825초, D랭 0.5079초, C랭 0.5333초, B랭 0.5587초, A랭 0.5841초로 됩니다.
이상 허크유저분들은 다 아는 정보였으므로 뻘정보!!였습니다.
부릿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