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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밸패 나오기 전 미리 버그or하자 정리(비교용)

어디가아픈가
댓글: 5 개
조회: 1061
추천: 1
2021-03-31 21:32:01
시간이 흘러 3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곧 있으면 예고된 밸패시기가 다가오는데요. 아마 중순쯤에 테섭열리고 그 다음주인 키트바뀌는 22일날 함께 적용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쓴 이유는 밸패 후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비교하기 위함입니다. 빠진 내용은 댓글 주시면 수정해서 추가하겠습니다.

수정사항

1. 홀딩버그
-지면에서 용가리 나오는 모션 없이 바로 한바퀴돌고 끝.

2. 플라이트 리허설 막힘
-가끔씩 벽에 막히는듯이 달리다가 멈춤. 특히 아가레스같은 울퉁불퉁한 곳이나 오르막길에서 자주 발생.

3. 비정상적인 윌스
-가끔 윌스가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돌면서 딜적용x,용흔x 오로지 스테랑 오러만 소모됨.

4. 브레스 판정
-인간형보스한테는 1타나 아예 안맞는 경우가 많음.

5. 연속 브레스 시 모션속도 이상
-말 그대로 브레스-브레스 연속으로 쓸 시 2번째 브레스모션부터 비정상적으로 느려짐.



개선사항

1. 컷신시간 동안 용변신 시간 미적용.
-모든 미리 유저가 원하는 것이라고 확신함.

2. 용흔 터뜨릴 시 오러회복
-메리트없는 용흔 시스템을 개선하는데 적당하다고 생각됨.

3. 평타가드개선
-가드판정 유지시간 상향필요. 적어도 이번밸패때 1번 2번 3번 셋중 하나는 적용해야된다 생각됨.

4. 후딜 개선
-3,4 윌스 및 탭 등 동작후딜 개선.

5. 오러 회복 시간 조정.
-테사 보석 시스템처럼 변경하여 브레스로 인한 오러 회복시 회복시간 초기화 삭제


이상 미리 문제점들 적었습니다. 최근패치로 미리변신풀리는 도중 sp추가소모가 고쳐졌죠. 위의 문제들도 충분히 고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미리는 데미지가 아닌 유틸 하자가 정말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데미지퍼센트만 몇퍼센트 찍 긋는것이 아닌 정말 개선되야 할 점은 개선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미리뿐 아니라 다른 캐릭들에게도 좋은 밸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v71 어디가아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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