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영웅에 대해서 쓰지는 않습니다..제가 잘하는게 아니라서..
편의상 반말로 썼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3라인이 아닌 맵에서 픽할때는 특별히 고민해야 한다
또한 라인전 위주의 맵에서도 고려 대상이다

찍지마라

한타때 갈고리로 끌어와서 잡기위해 딜러 후방으로 물러나지 마라. 그전에 딜러들 몸이 찢어진다.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상대도 탱커가 앞을 지키고 있다. 차라리 킬캐치 용도로 쓰는게 적합할수 있다

천공탄환,특히 명중찍은 천공탄환은 여러가지로 써먹을 수 있다. 위협적인 궁극기를 끊거나, 진입하는 상대를 저지할수 있다. 딜미터기 많이 나오는것보다 이기는게 더 중요하다

한타때 어지간하면 참여해라. 한타때 머키없이 이득을 보려면 아군이 싸움을 머키없이 오래 끌어줘야 한다. 또한 상대 머키를 무시하지 말아야 한다.

촉수궁이나 운영에 능한 머키는 생각보다 까다롭다. 또한 한타때

으로 딜러진을 괴롭게 한다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로 선진입 하지 말라. 탱커도 점사맞으면 생각보다 잘죽고, 또한 살아나오더라도 선진입한 당신을 아군이 따라가는 동안 딜교환에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위상이동을 이용해 반드시 경험치를 먹어줘야 한다. 맵리에 자신이 없다면 영리에서 하지 않는걸 추천한다

스랄궁은 시전을 보고 피하거나 끊을 수 있는게 아니다.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법은 오직 포지셔닝이다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팀내 바이킹, 혹은 라인전 위주의 맵) 아바투르는 경험치 1등을 해야한다. 또한 한타때 상대 아바투르의

이 있다는걸 항상 생각해야 한다.
만약 은신이 아니거나 글로벌 이동기가 없는 영웅에게 죽었다면 맵리를 좀더 연습해야 한다. 아바투르의 난이도는 매우 어려움이다.

철갑이 없을때 단독진입은 요한나도 위험하다. 반대로 철갑을 이용해 상대 CC기를 유도할수 있다

한타때 궁각만 보고 있다면 당신이 트롤이다
ETC는 궁 말고도 좋은 CC기가 많다. 또한 궁을 가지고 있는것만으로도 상대 CC기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눈치껏 박았다가 빼라.
폰으로 쓰느라 죽을뻔...
저도 껨알못이지만...저보다 껨알못분도 계실거라 생각하고 써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