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개요
타이커스는
발라와 더불어 1티어 원딜을 꿰차고 있는 강력한 딜러입니다.
블리자드가 지정한 난이도는 어려움으로 평타 사거리가 짧고 평타에 약간의 패널티가 있지만 주 딜은 스킬딜에 치중된 딜러이고 생존력도 훌륭하기 때문에 쉬움으로 설정된
레이너보다 체감 난이도는 더 쉽습니다.
1. 스킬

미니건 (고유 능력) : 알파 시절에는 1.5초정도의 예열 시간이 존재하고 그 뒤로 0.25초에 한번 공격하는 평타를 치는 패시브였지만 지금은 약간 바뀌어 처음부터 공격은 가능한 대신 공격을 멈추지 않으면 공격속도가 증가해 최대 0.25초당 1번 공격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최대 공격 속도로 되는 시간은 예전과 같습니다.

포화 (Q) : 타이커스의 실질적인 주 딜중 하나입니다. 타겟을 지정한 뒤에는 공격이 논타겟 광역기 형식으로 바뀝니다. 따라서 포화 주변 데미지로 정말 노리고 쓴다면 은신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포화 사격 도중에 q를 이용해 주 사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주 사격 대상은 주변 유닛들보다 2배의 피해를 입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포화는 주 대상을 향해 총구를 겨눕니다. 따라서 점멸을 포함한 이동기, 먼 거리 이동(광산 출입구 등)의 다양한 경우에 적의 위치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포화는 정신 집중 상태이므로 cc에 끊길 수 있으니 포화 사용시 말뚝 포화보다는 적당히 움직이면서 포화를 쏘는 것이 좋습니다.

수류탄 (W) : 수류탄을 던져 넉백시키고 은근히 큰 데미지를 입힙니다.
수류탄 마나 소모량에 비해 데미지가 강력한 편이기 때문에 딜교환의 목적으로 던질 경우 부담 없이 던질 수 있습니다.

접근 사격 (E) : 타이커스의 생존기입니다. 쿨타임이 길지는 않고 마나 소모도 큰 편은 아니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에는 대부분 돌아옵니다.
훌륭한 접근기이자 생존기이지만 딜러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생존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
같은 영웅들이 있을 때나
와의 딜교환에서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저런 영웅들이 있을 경우
,
콤보,
등의 경로를 대충 확인한 뒤 비스듬하게 사용해 빠져나옵니다.
2. 특성
1레벨 -
철갑탄 (Q) :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거의 무조건 이걸 찍어줍니다.
주 딜링인 포화의 딜을 크게 늘려줘서 더욱 하나의 대상에게 폭딜을 넣을 수 있게 합니다.

분쇄 수류탄 (W) : 수류탄 타이커스의 경우 많이 찍습니다.
수류탄을 안전하게 맞추고 싶은 경우에 찍으세요.
그렇지만 이 특성을 주지 않고 던져도 충분히 던져서 대부분 맞출만한 사거리가 되면 맞기 때문에 되도록 찍지는 않는 편입니다.

질주 (E) : 생존성에서는 어느정도야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거리가 필요한 만큼의 상황이면 어차피 대체로 죽는 각이 많고 이것 없이도 웬만하면 충분히 생존하는 각이 나오며 딜러라면 최소한 위협적인 딜은 넣어줘야 하기 때문에 보류.

재생 전문가 : 뒤에 나오는 몇몇 특성들 덕분에 '탱커처럼' 키울 수는 있지만 탱커는 아닙니다.
이거 없이도 피 수급은 충분하고 생존력도 보장됩니다. 찍지 마세요.

정찰기 : 한방에 터지는 핵폐기물, 디텍팅도 안됩니다. 디텍팅이 안되니 메리트가 없으므로 폐기.
4레벨 -
흡혈 공격 : 평타 패시브 매커니즘이 약간 변경되어 약간 더 괜찮아졌습니다.
라인 유지가 많이 필요한 경우 찍으면 DPS가 다른 딜러들에 비해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른 흡혈 있는 딜러들보다 효율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집중 공격 : 자주 터뜨릴 수는 있지만 그 터뜨린 평타 딜은 쥐꼬리.
또, 타이커스의 주 딜은 포화랑 오딘 평타이므로 이걸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딘 평타는 다른 영웅들 평타랑 공속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이 특성은 누가 들어도 쓰레기니 포기
장거리 포화 (Q) : 특별한 이유가 있지 않는 한 포화의 효율을 더욱 올려주는 이 특성을 찍습니다.
한타에서나 추노할 때 여러가지로 포화를 더 많이 꽂아넣을 수 있으므로 기대 딜량이 더욱 더 증가하게 됩니다.

용해점 (W) : 특별히 거들떠본 스킬은 아니지만 라인 푸쉬가 급하게 필요하거나 라인 푸쉬가 꽤나 중요한 경우에 찍으면 어느 정도의 효율은 볼만한 특성입니다.
7레벨 -

속사 (고유 능력) : 타이커스가 오딘을 타지 않은 상태에서는 스킬딜 위주의 영웅입니다.
그리고 오딘은 타이커스의 그 어떤 평타 관련 특성도 적용 되지 않기 때문에 찍지 않습니다.
다른 이야기지만 예전에 알파 테스트에서 클로즈 베타로 넘어오는 패치에서 오딘 공격속도 관련 패치가 있었는데 아마 이 특성 관련 패치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응급치료 : 특별한 이유 정도가 아니라 그냥 이거를 갑니다. 생존력이 대폭 상승하게 되며 타이커스를 최대 딜탱으로까지 격상하게 해주는 강력한 특성입니다.
라인에서 우물은 재사용 대기시간인데 체력이 애매하게 낮은 경우 사용하거나 한타에서 어느정도 맞는 도중에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하도록 바로 사용을 눌러줍니다.
급박한 한타 상황에서 잘 사용하기 힘드신 분은 적이 나를 공격하는 것 같으면 바로 과감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히어로즈의 모든 도트힐은 최대 체력이 넘어가도 지속 시간이 끝나기 전까진 채우기로 예정된 체력까지는 계속 회복이 되기 때문에 응급치료는 절대로 칼타이밍에 노리고 쓸 필요가 없습니다.

불타는 공격 : 타이커스의 특별한 평타 공격 방식에 따라 다른 영웅들보다 마나 소모량이 적습니다.
타이커스가 평타를 사용하면 보통 말뚝딜이 되는 경우가 많고 말뚝딜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선 평타 딜의 효율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찍지 않습니다.
10레벨 -
오딘 출격 (R) : 하향되지 않는한 히어로즈 내의 어떤 궁을 꼽아도 가장 상위권에 들 수 있는 궁입니다.
오딘에 탑승하면 한방이 강력한 평타로 바뀌기 때문에 오딘을 탑승하면 타이커스는 오딘에 탑승한 동안은 강력한 평타 딜러가 됩니다.
추가로 오딘은 생존의 가능성을 조금 더 높여줄 수도 있는 스킬이지 절대 생존기가 아니라 딜링기입니다.
오딘의 조립 시간은 긴 편이고 오딘 조립중에도 파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지도 않습니다.
거기다 백날 포화 쏘고 수류탄 찔끔찔끔 던지는거보다 오딘이 평타 한방한방 치는게 훨씬 아픕니다.
그러니 오딘을 찍었으면 스킬 적당히 쓰고 바로 오딘 탑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딘의 체력은 타이커스의 체력을 그대로 따릅니다. 자날 오딘처럼 비율을 맞춰주지
참고로 오딘 탑승시 사용 특성은 사용이 안되고 평타 관련 모든 특성은 적용이 안됩니다.
오딘의 스킬들은 평타에 비하면 굉장히 약한 대신 사거리가 굉장히 길기 때문에 광역기나 마무리기 등으로 사용하거나 대충 지르시면 됩니다.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R) : 특정 맵에서는 괜찮은 스킬이지만 모든 맵에서 훌륭한 오딘이 있기 때문에 찍지 않습니다.
하필 이 궁이 타이커스한테 있어서...
13레벨 -

거인 사냥꾼 - 빠른 평타를 날리는 타이커스 특성상 0.5%의 피해를 입힙니다.
타이커스는 평타딜러가 아니므로 마찬가지로 버려줍니다. 오딘에도 적용되지 않으니 더욱 필요 없습니다.
납탄 세례 (Q) : 보통 이 특성을 많이 선택합니다. 포화 사거리 특성과 연계되면 사실상 전방 광역 슬로우가 되기 때문에 좋은 특성입니다. 추노를 할 경우, 적이 뚜벅이가 많은 경우 유리합니다.
전투 자극제 (E) : 적에 아주 강력한 cc는 적고 상대하는 입장에서 무빙이 많이 필요한 경우(

가 적에 있을 경우
) 이걸 찍어줍니다.
16레벨 -

집행자 : 마찬가지로 거인 사냥꾼과 같은 이유로 찍지 않습니다.

화끈한 사나이 (고유 능력) : 예열에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므로 너무 제한적인 이속 증가기라 포기합니다.
e스킬을 사용하면 즉시 예열이기 때문에 자극제 특성까지 찍으면 이속이 35%가 증가하지만 무빙에는 20%의 이속 증가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충격파 수류탄 (W) : 딜 관련 증가도 아니고 생존률도 높여준다기엔 굉장히 애매한 스킬이고 너무 방생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수류탄에 많이 투자하는 특성이 아니라면 굳이 투자하진 않습니다.
돌가죽 : 타이커스가 이 특성까지 찍게 된다면 탱커에 준할 정도로 한타에서 끈질기게 되기 때문에 특별한 컨셉이 있지 않는 한 이 특성을 찍습니다.
응급치료와 마찬가지로 사용 스킬에 손이 잘 안간다 싶으면 그냥 맞고 있을때 바로 써주세요. 응급치료보다 부담 없이 바로 지를 수 있으니 고민의 여지도 없어요.
20레벨 -
커다란 빨간색 버튼 (R) : 생존기 측면에서는 폭풍의 번개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지만 폭딜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으며
핵 폭격 (E) 스킬도 추가가 되기 때문에 이 특성을 가는 경우가 조금 더 많습니다.
물론
핵 폭격 (E)의 데미지는 마찬가지로 평타와 비교해서 그렇게까지 강한 편은 아니고 맞추기도(맞기도) 힘들지만 상대에게는 어느정도 압박은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럭저럭 나쁘진 않습니다.

초점 조정 진공관 (R) : 천공기 특성은 거의 가지 않는 궁극기지만 천공기를 선택했다면 이 특성이 생긴 뒤에는 커버하는 전장이 넓어져 그럭저럭 쓸만해집니다.

폭풍의 분노 : 후... 안쓰러운 특성입니다. 위로해주세요.
폭풍의 번개 : 불리한 상황에서 생존이 필요할 경우 가면 좋은 특성입니다. 또는 유리한 경우에도 잘못 걸리면 순삭이 나는 상대 조합이 있을 경우 찍으면 괜찮습니다.
3. 플레이시 팁 및 유의사항
타이커스는 딜러들 중에서도 굉장히 강력한 편이기 때문에 상대 암살자를 만나도 침착하게 싸우면 대부분 이길 수 있습니다. 특히,

가 기습한다고 해서 무조건 도망치지 마시고 저격만 잘 피하면 무조건 이기니 자치령의 앞잡이에게 총알을 박아주면 됩니다.
라인전에서도 강력한 편이기 때문에 혼자 라인을 서도 충분히 딜교환 우위를 볼 수 있습니다.
블랙하트의 경우에는 첫 시작시 아래 상자쪽으로 내려가거나 탑을 빠르게 미는 것을 도와줍니다.
타이커스의 경우에는 상자를 빨리 깰 수 있는 영웅중 하나이기 때문에 상자 깨는 싸움에서 이득을 보기 좋습니다.
용의 둥지의 경우에는 첫 시작에 탑라인을 갈만한 사람이 없다면 혼자 탑을 가도 충분히 할만하지만 상대가 암살이 강하다면 탑은 되도록 혼자 가는 것은 지양해야합니다.
그 외의 맵의 경우에는 보통의 딜러처럼 하되 다른 딜러 영웅들보단 조금 더 공격적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을 십분 활용해 상대와의 딜교환 우위를 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