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요 사항은 굵은 글씨로 표기
일반
독살 데미지가 210(+35)에서 180(+30)으로 감소
핵의 공격력이 영웅에게 20퍼 증가한다고 했으나 데이터는 그대로
치유 토템이 티리엘 q와 같은 몇몇의 기술로 파괴됨.
지게로봇이 미니맵에서 시전
골렘(우두보스)
12 사거리 안에 있는 지게로봇 인식
미니언, 구조물, 소환수에게 100퍼 보너스 데미지
더이상 성채와 요새의 영웅 슬로우 효과는 우서영혼과 티리엘 영혼에게 적용이 안됨
용병이 나타날때 3초 무적의 시간을 가짐
본진 핵이 파괴된뒤 gg를 치면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음
아바투르
점멸 삭제
식충 - 체력이 300(+35)에서 230 (+20) 감소
데미지가 25(+5)에서 15(+3)로 감소
식충 생성 주기가 20초에서 15초로 감소
맹독둥지(1랩특성) - 초당 데미지 4(+1.205)에서 3.5(+1.5)로 변화
최종진화물 (r) - 궁 복사 지속시간 45초에서 30초로 감소
아즈모단
절멸의 구체(q) - 타격시 아즈모단이 드러나지 않음(아즈모단의 유저의 확인이 필요함)
7랩 특성 지옥불 구체의 지속시간 데미지는 은신을 밝혀줌
1랩특성 분노의 공성(q)이 버그가 있어서 특성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악마의 침공(r) - 이젠 악마 보병들이 200(+30)의 생명력을 지님
첸
불의 숨결(e) - 데미지 지속시간 동안 은신을 드러나게 함
폭풍 대지 불(r) - 지속시간 1.125에서 1.0으로 감소
디아블로
압도(e) - 스킬 충족 요건 변화(better/different )
폴스타드
리와인드, 점멸 삭제
일리단
회피(e) - 회피는 더이상 순간적인 스킬이 아님(다른 스킬 사용중 e를 쓰면 예약 스킬로 지정됨)
(원문:Evasion is not a transient ability anymore.
This might effect when you can cast it and when you can't while performing other abilities.
This change might have added some sort of auto-queueing or might even allow correct execution of queuing.
리리
얼음 방패 삭제
수룡 - 수룡의 정확한 데미지는 260(+25)에서 140(+14)으로 감소
스플레쉬 데미지가 50퍼에서 100퍼로 증가
수룡 시전시 자기 캐스팅 불가 시간 1초에서 0.5초로 감소
슬로우 효과 지속시간 3초에서 4초로 증가
슬로우 효과 40퍼에서 70퍼로 증가(공식패치노트)
수룡 적중 시간 3초에서 2초로 감소
허브차(q) - 기본 사거리 8에서 7로 감소
운룡(w) - 데미지가 15(+4)에서 20(+2.2)로 변경
투사체 속도 3배증가
공격 사거리 7
공속 0.75
쿨다운 8초에서 10초로 증가
7랩특성 데미지 튕기는 범위 4에서 5로 증가
천잔(r) -시전 인트로시간 0.15 삭제
시전후 피니쉬 모션시간 0.1875 추가
첫번때 힐의 0.25초 딜레이 삭제
20랩 특성 백만잔은 두명의 타켓에게(동시에) 들어감
제이나
물정령(r) - 생명력 710(+100)에서 710(+80)으로 감소
이젠 물정령의 데미지도 한기 중첩데미지가 적용됨
케리건
울트라리스크는 더이상 점막 보너스를 받지 않음
말퓨리온
평온(r)- 얼방상태에서도 힐이 들어감(말퓨가 얼방상태일때)
무라딘
아바타(r) - 보너스 체력 증가량 500(+75)에서 320(+96)으로 변화
노바
피에는 피 삭제
삼연발 사격 - 시전후 기술 막는 블라킹 구역 arc 90에서 45로 감소, 반지름 0.33에서 1.0으로 증가
(정확한 뜻은 잘 모르겠네요)
레가르
천리안이 미니맵에서 시전됨
해머상사
7랩 특성 초냉각 엔진(z)가 영웅이 사망한뒤 제단에서 z가 활성화 안됨(의역. 버그?)
Hyper Cooling Engines buff cannot be added to a dead hero anymore 의역
누더기
잡아먹기(r) - 데미지가 이젠 영웅이 밖으로 나올때 적용됨
뜯어먹기(e) - 시전하려면 10의 도달거리가 필요함(전에는 1)
Devourer now requires the target to reach a distance of 10 during the cast to abort it instead of 1
(정확한 해석인지 잘 모르겠네요)
발라
굶주린 화살(q) - 첫번째 타겟 잡는 시간 0.435에서 0.375로 감소
두번째 세번째 타겟은 이젠 시야에 있는 타겟을 필요로 함
구르기(e) - 지속시간 0.3에서 0.1875로 감소( 구르는 사거리 같음)
자가라
땅굴망(r)- 더이상 구조물이 아님
게걸스런 아귀(r) - 공중에 뜬 영웅은 포함 안됨(ex-폴스타드의 경우 날아갈때)
4랩특성 맹독가시 특성은 더이상 은신 유닛를 밝혀주지 않음
원문: http://us.battle.net/heroes/en/forum/topic/15700316110#1
* 아주 미세한 변경 사항이나 확인되지 않은 버그는 일부 번역 안했습니다.
실제 플레이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