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과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내부 상황에 대한 루머에 반응한 블리자드

김융털입니다
댓글: 25 개
조회: 4223
추천: 3
2015-01-31 12:46:31
Gameranx.com의 정보에 의하면 블리자드는 야후의 경제 기록가(?) 태 김이 익명으로 공개했었던 스타크래프트의 후속 게임을 비롯한 루머들을 보고 즉각 반응했다고 합니다.

내용을 말하자면

블리자드 사에게 이 루머에 대해 직접 물어본 결과, 블리자드는 지금 디아블로3 팀들에게 초점을 맞춰 "현재 디아블로3 팀은 새로운 패치 작업에 눈에 불을 켜고 움직이고 있으며, 원래 저희가 전반적으로 루머에 대해서는 노 코멘트의 반응을 보이지만 깔끔하게 정리하자면 디아블로3 팀원들이 '스타크래프트'의 비밀 프로젝트인지 뭐시기인지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루머에 대해서는 노 코멘트로 정리하겠습니다"

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익명으로서 공개되었던 루머들은

하스스톤 : 7,500만명의 플레이어들이 재밌게 플레이 중이며, 4월에 새로운 확장팩이 나올 것 같다. PVE 스타일의 2 VS 2 대전을 실험 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현 경영진들의 기대치가 낮은 편이며, 팀의 대다수가 해고될 것으로 예상.

공허의 유산 : 게임은 전부 완성되었고, 4~6월 중으로 출시를 예상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의 신게임 : 디아블로 3팀이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워프레임과 비슷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현재 한 가지의 루머가 거짓임이 확신 되었지만, 나머지 루머에 대해서는 블리자드가 노코멘트를 시전했기 때문에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정보는 부정확할수도 있습니다.

Lv67 김융털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